고객 권리 안내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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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금융서비스 이용 범위
- 고객의 개인(신용)정보는 고객이 동의한 목적에 한하여 수집·이용 및 제공됩니다. 필수적 정보에 대한 수집·이용 및 제공은 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해당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(금융)거래 관계의 설정 및 유지가 가능합니다. 선택적 정보에 대한 수집·이용 및 제공은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(금융)거래 조건 등에 불이익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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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고객 개인(신용)정보의 제공 및 마케팅 활용 중단 신청
- 가. 고객은 가입신청시 동의한 본인 개인(신용)정보의 제3자 제공 또는 금융상품(서비스) 소개 등 영업목적의 사용에 대하여 전체 또는 사안별로 당사에 제공·활용을 중단시킬
수 있습니다. (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,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)
다만, 다음의 경우에는 제공·활용 중단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 (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)- -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
- - 다른 사람의 생명·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
- - 개인(신용)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고객과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고객이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
아니한 경우 - * 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여 고객의 신용도를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행한 신용정보의 제공 동의는 철회할 수 없습니다.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
관한 법률 제37조)
- 나. 개인(신용)정보의 제공·활용 중단를 원하시는 고객은 아래의 매체를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전화 접수 : 02-6022-3700(代)
- - 서면 접수 : 당사 영업점(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42 영풍빌딩 2층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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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고객 개인(신용)정보의 자기정보결정권
- 가.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신용정보업감독규정 등에 따라 아래의 권리가 부여되어 있습니다. 동 권리의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당사 홈페이지
(www.yuantasavings.co.kr) 또는 금융감독원 홈페이지(www.fss.or.kr)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 동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고객은 연락중지청구권의 경우
두낫콜 홈페이지(www.donotcall.or.kr)에서, 그 밖의 권리는 당사 영업점 앞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- - 서면 접수 : 당사 영업점(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42 영풍빌딩 2층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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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- 신용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 통지 요구권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5조)
당사가 고객에 관한 신용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한 경우 이에 대한 이용 및 제공 주체, 제공받은자, 이용 및 제공 목적, 이용 및 제공 날짜, 이용 및 제공 신용정보의 내용 등
의 통지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 - - 신용정보 열람 및 정정 요구권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8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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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개인정보 유출시 피해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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